땅에 발을 딛는 순간부터 숨 막힐 듯한 대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나라, 칠레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칠레 대하여
아이마라족의 언어로 칠레 '세상이 끝나는 곳'이라는 뜻이다. 길이가 약 4,300km, 평균 폭이 180km에 달할 정도로 국가의 형태도 특별합니다. 이 좁은 나라는 풍경 측면에서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아마도 칠레만큼 많은 기후대가 결합된 나라는 없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관광객은 영원한 얼음, 밝고 푸른 빙하, 온천, 눈 덮인 화산부터 열대 정글, 세계에서 가장 건조한 사막, 대초원, 끝없는 모래사장, 눈 덮인 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안데스 산맥에서 스키를 타고 오후에 태평양 연안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은 아마도 세계 어디에도 없을 것입니다(만약 있다면 알려주세요).
푸에르토 나탈레스는 칠레 남부 파타고니아의 세뇨레 해협에 있는 항구 도시입니다. 북서쪽의 토레스 델 파이네 국립공원으로 가는 관문이자 파타고니아 피오르드를 여행하는 배들이 정박하는 항구입니다. 마을 중앙에 있는 시립 역사 박물관에는 이 지역 원주민의 유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북쪽에는 선사 시대 나무늘보와 같은 종의 서식지였던 광대한 밀로돈 동굴이 있습니다.
푼타 아레나스는 칠레 파타고니아의 최남단 근처에 있는 도시입니다. 대서양과 태평양을 잇는 마젤란 해협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 야생과 남극으로의 여행을 위한 거점으로 자주 이용되는 곳입니다.
Nuestros tours
© 2025 Nammi Tour | 여행사 사업자 등록 번호 19127 | Powered by Amazers